[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결혼식 하객이 모두 한복을 입는 것은 아니지만, 하객한복을 입는 경우는 다양하다. 예를 들어 도련님결혼식한복, 시누이결혼식한복, 시동생결혼식한복, 여동생, 남동생결혼식한복이 될 것이다.

하객한복이다 보니 맞춤한복으로 준비하는 고객보다는 거의 대부분 하객한복대여로 한복을 준비하는 경우가 많다. 이에 이브로한복 청담점은 여성한복을 대여하는 하객 손님들에게 피팅비를 면제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한달 간 진행 예정이며, 고객들의 입장에서 한복대여비에 있어 가성비를 좋게 하고자 하는 관계자의 바람이라고 전했다.

하객한복으로 전통한복을 입는 경우도 있으며 퓨전한복을 입는 경우도 있다. 한복의 스타일은 다르게 골라도 예쁜 한복을 입고자 하는 여성하객의 마음은 같을 수밖에 없다. 다만 하객한복의 여자한복에 있어서 주의할 점은 새신부한복처럼 입는 것은 실례이다.

예를 들어 녹의홍상의 한복, 색동저고리 붉은 치마 한복웨딩드레스 등은 삼가야 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하객 여성한복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피팅비 면제의 혜택을 제공하며, 여러 스타일의 한복을 입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되어 매우 좋게 생각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덧붙였다.

이브로한복은 청담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젊은 디자이너들로 이루어져 한복이 모던하면서도 깔끔한 이미지라고 전했다. 휴무 없이 영업 중에 있는 이브로한복은 카카오톡 플러스 상담도 가능하며, 유선과 홈페이지 상담도 가능하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890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