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오카는 러시아 대형 드럭스토어인 ‘빠드루쉬카’에 지난 1월 공식 입점하여 올해 오카 감성 마스크팩 7종, 오카 팔레트 립유어 6종, 오카 팔레트 립잉크 4종의 자사 제품을 판매한다.

오카는 상반기 내 50개 매장으로부터 시작하여 전 지점 확대 진출 계획을 세우고 있다. 업체 측은 가까운 시일 내 유럽시장 진출을 위해 박차를 가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빠드루쉬카’는 러시아의 올리브영과 같은 드럭스토어다. 유럽식 약국편의점을 표방한 빠드루쉬카는 2005년 모스크바를 중심으로 성장, 2013년에 상트페테르부르크에 첫 매장을 오픈했다. 현재 모스크바에 160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상트페테르부르크에는 20개의 매장이 갖춰져 있다.

최근 입점된 ‘오카 감성 마스크팩’은 유해성분 0개의 EWG 그린등급 성분으로 이루어졌다. 본 제품은 예민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착한 마스크팩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오카 립유어는 3-Step Rolling System & High-Dispersion Technology를 사용했다. 컬러 파우더 입자를 미세하고 곱게 분쇄하여 컬러의 채도를 증가시키는 기법을 이용, 발색력을 높인 제품이라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오카 립잉크는 Water-in-Oil Emulsion으로 끈적이지 않는 Water in Oil의 안정적인 제형을 위해 가장 적절한 저분자, 중분자, 고분자 오일을 배합했다. 부드럽고 윤기나는 유리알 같은 입술을 연출해 줘 만족도가 높다.

오카 관계자는 "작년 10월 K-con LA 박람회를 비롯하여 11월 중국 상해에서 열린 Shanghai International Beauty, Hairdressing & Cosmetics Expo, 태국, 말레이시아 수출 컨소시엄 등 각종 해외박람회에 참여해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며 “오카는 빠드루쉬카뿐만 아니라 중국, 일본, 미국 등 세계 각국에 진출하며 해외 화장품시장 영토를 확장 중”이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국내외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확대해 오카가 세계 속 K-뷰티를 알리는 데 앞장서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932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