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아무리 온라인으로 물건을 구입하는 게 트렌드라 해도, 소파는 내 몸에 맞고 편안해야 하므로 직접 보고 체험한 다음 구입해야 한다. 광주광역시에 거주하고 있다면, 다우닝가구에서 최근 오픈한 400평 대형 소파전시장에 방문해 고급스러운 소파를 직접 보고 구입하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다.

다우닝가구 소파 매장은 광주운암산코오롱 하늘채, 광주계림동 두산 위브2차 인근에 위치해 있다. 때문에 해당 아파트 입주 혜택이 준비되어 있는데, 입주자들에게는 공동구매 가격으로 더 베드룸 메모리폼 베개를 증정할 계획이다.

대규모 매장을 갖추고 있으며, 지난해 9월에 착공하여 올해 3월에 완공되어 26일 오픈하게 되었다.

다우닝소파 매장은 1층에는 다우닝가구에서 이태리직수입하는 패브릭소파와 온라인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을 전시하였으며, 2층에는 다우닝가구 퍼스트샵에서 판매하는 전문관과 호주에서 119년이라는 전통을 가진 AH.BEARD 침대관이 운영된다. 3층에는 롯데백화점 행사전용제품으로 진열했다.

다우닝가구는 소파 제조, 생산 업체로, 다우닝소파는 30년 이상의 가죽 개발 기술을 토대로 소파를 직접 개발하며, 가죽 손상이 거의 없고 촉감도 촉촉한 이태리 끌레디오 가죽을 이용한다.

다우닝소파는 고퀄리티 천연면피 가죽을 이용해 이탈리아 현지 엔지니어와 함께 소파를 제작하며, 가죽 원지선정, 제작을 모두 이탈리아 현지에서 진행한다. 가구 사이즈도 3인용부터 4인용 등으로 다양하며, 디자인도 카우치, 코너형 등으로 다양하다. 또한 사람이 앉아 기대었을 때 가장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각도로 제작하며, 유해물질 테스트를 통과한 자재만 사용하고 있다.

현재 다우닝가구는 70여개 백화점에 입점해있으며, 천연가죽소파 부문 최다판매 우수업체를 기록하기도 했다. 품질보증 1년, A/S 10년 등의 혜택을 제공하며,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모두 쉽게 만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946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