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송현정 기자 = 해커스 공무원 학원이 지난 7일 실시된 2018년 9급 국가직 공무원 필기시험 분석 결과를 공개하는 ‘합격완성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9일(일) 강남역과 노량진에 위치한 해커스공무원 캠퍼스에서 각각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국가직 9급 공무원 시험에 15만 5천여 명이 응시한 것으로 알려지며 최근 공무원 시험 출제 경향을 분석해주는 이번 합격완성 설명회 사전 신청 열기가 높다.  

해당 설명회 1부에서는 해커스공무원에서 강의를 진행하고 있는 필수과목 선생님들이 직접 연사로 나선다. 이번 국가직 시험 출제 경향을 토대로 최신 공무원 시험 정보 및 트렌드를 소개한다. 더불어 체계적인 분석 결과를 통해 도출된 2018년 지방직/서울시 공무원 시험 준비 전략에 관해서도 강연할 예정이다. 

2부에서는 실제 공무원 시험 합격생 데이터 분석을 통해 합격하는 공부법에 대한 소개가 진행된다. 특히, 많은 공무원 합격생들이 합격 비결로 꼽는 회독을 중점으로 효율적인 반복 학습 방법을 안내할 예정이다. 

해커스 공무원 사이트에서 ‘합격완성 설명회’ 사전 신청이 가능하며 참석만 해도 제공되는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현장 참석자 전원에게는 △회독증강 1주차(비매품) △9급/7급 공무원 동영상 강의 슈퍼패스 10% 할인 쿠폰 △해커스 공무원 합격 로드맵 이 증정된다.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제세공과금 본인부담) △주간학습지 회독증강 전 코스(비매품) △해커스탭(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패스체커(비매품) △필수과목 3종 풀세트(국어,영어,한국사/비매품) △최신기출문제집(비매품) △700제(비매품) 등의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해커스 교육그룹 국가고시 사업부 이광원 총괄이사는 “이번 국가직 시험이 어렵게 출제된 만큼 철저한 분석이 필요하기 때문에 설명회를 준비하게 되었다”라며 “이번 설명회에서 국가직 시험 출제 경향 분석을 듣고 남은 지방직/서울시 시험에서 높은 점수를 받기 바란다”고 전했다. 

hjsong0125@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953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