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세진 기자 = 저신용자의 경우 중고차전액할부를 통해 본인의 마음에 드는 차량을 구매하고 싶더라도 제 1금융권에서는 대출·할부승인이 쉽게 나지 않아 이자가 높은 제 2금융캐피탈이나 업체를 통해 대출을 받는 것이 일반적이다.

그러나 본인의 경제적인 상황을 고려하지 않고 무리하게 높은 이자의 대출을 받을 경우 추후 경제적 손실이 우려되기 때문에 중고차전액할부를 이용할 경우 대출상환방식, 신용등급조건 등 대출 조건에 대한 꼼꼼한 확인이 요구된다.

AS조은카는 저신용자중고차전액할부, 개인회생자중고차전액할부와 더불어 주부중고차전액할부, 대학생중고차전액할부, 군미필중고차전액할부 등 다양한 중고차전액할부 프로그램을 자체 할부사를 통해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의 경제적 부담을 낮추어 선택의 폭을 넓혀주고 있다.

또한 직거래장터, 중고차시세표검색, 내차팔기, 내중고차시세표 등의 모든 서비스는 AS조은카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안내하고 있다.

한편 안산, 수원, 김포, 남양주, 인천 등에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AS조은카는 소비자들이 중고차를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내차팔기 시스템을 도입하여 전국 각지 매물을 직접 방문하여 매입한 후 차량점검과 시운전을 마친 차량에 한해 매매하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또한 전문 딜러와의 상담을 통해 중고차시세표, 내차견적 등 중고차 거래시 필요한 사항들을 간단한 절차 확인 후 제공하고 있다.

k5, k7 등 다양한 중고자동차 구매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AS조은카 공식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ksjmediarun@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967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