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분당웨딩홀 라온스퀘어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5월 계약자에 한해 총 11팀을 무작위로 추첨해 1등 1팀에게 부모님 리마인드 촬영 서비스를, 2등 2팀에게는 양가 혼주 메이크업 헤어 서비스를, 3등 3팀에게는 본식사진 진행팀에 한정해 양가 가족사진 16R액자를, 4등 5팀에게는 라온스퀘어 6인 시식권을 무료로 증정한다.

분당웨딩홀 라온스퀘어에서는 일반 웨딩홀과는 달리 단독 홀 사용으로 1시간 30분 동안 여유로운 예식을 진행할 수 있다는 메리트가 있다. 예식 시작부터 종료 시까지 남성 4중창과 피아노 연주가 Full 라이브로 진행되며, 사회 역시 여성 사회자가 진행, 예식의 집중도를 더욱 높여 준다. 피날레는 에어 펌핑 플라워 샤워로 아름다운 분위기 연출과 촬영을 진행할 수 있도록 고퀄리티 예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연회장은 'Visit a Resort'를 테마로 리조트에 초대된 고객에게 품격이 있는 다양한 요리와 정중하고 격조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상의 홀 컨디션을 지향하고 있다. 한정식과 오리엔탈 요리로 구성된 총 14종의 다채로운 메뉴는 전 테이블에 메인요리로 제공되고, 서빙 스푼과 개별 접시가 여유 있게 준비되어 있어 고객이 직접 종류별로 덜어서 먹을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어 기존 한정식 메뉴 이용의 단점을 보완, 편리한 식사가 가능하다. 총 650석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대규모 연회 공간은 각종 대규모 행사도 진행이 가능하며, 신랑신부와 혼주를 위한 전용 VIP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고급스럽고 프라이빗한 식사가 가능하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982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