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경수 기자 = 기분 전환을 위한 헤어펌, 염색 등 헤어스타일 변화 후에 오히려 모발이 손상되고 볼륨이 꺼져 속상한 사람들이 많다. 녹은머리, 탄머리, 꺼진볼륨을 복구하기 위해 미용실에서 단백질 복구 클리닉을 받는 방법이 있지만, 이는 시간과 비용을 많이 투자해야하는 번거로움 때문에 자주 받기 힘들다.

미용실 클리닉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를 위해 조여정, 김민정 등 다수의 탑여배우 전담 헤어 아티스트 청담 보보리스 서언미 원장은 머릿결 좋아지는 법으로 셀프 헤어관리 아이템 – 닥터탑 단백질 케어세트를 추천한다.

닥터탑 단백질 케어 세트는 극손상 모발을 위한 단백질 앰플 샴푸 ‘데미지 케어 샴푸’와 바르는 단백질 트리트먼트 ‘실크 피브로인 헤어필’로 구성된다. 단백질 앰플 샴푸 ‘데미지 케어 샴푸’는 Ph.5.5 저자극 샴푸로 시술 후 모발에 남아 모발 조직의 손상과 두피 뾰루지를 유발하는 알칼리 산화제를 자극 없이 순하게 클렌징해준다. 실크 추출물이 손상된 모발에 단백질 영양을 공급해 모발 본연의 볼륨을 살리고, 친환경 원료 중심의 97% 자연유래 성분으로 두피와 모발에 잔여물이 남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다.

단백질 트리트먼트 ‘닥터탑 헤어필’은 촬영과 출장이 잦은 연예인들의 헤어케어 시간 단축을 위해 이동 중 언제 어디서든 바르기만 하면 단백질 케어를 받을 수 있도록 고안되어진 제품이다. 씻어내지 않는 제품 특성상 실크추출물 89%와 모발과 100% 일치하는 20가지 아미노산 성분이 모발에 밀착돼 24시간 단백질 케어를 받는 것과 동일한 효과를 낸다. 샴푸 후 바르고 말려 주기만 하면 돼 머릿결 좋아지는 방법에 대해 고민했던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유해성분과 알레르기 유발성분 0%의 EWG 그린성분으로 만들어져 알레르기에 대한 걱정없이 남녀노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때문에 수많은 소비자의 찬사를 받으며 지금까지 140만개 이상 판매를 달성했다.

닥터탑은 3년연속 소비자 만족지수 1위와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대한민국 굿컴퍼니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편 해당 제품은 닥터탑 공식 홈페이지와 오프라인(현대백화점/신세계백화점/롯데백화점/인천공항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cjs1210@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000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