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한미진 기자 = 국내 가정용 무선물걸레청소기 브랜드 휴스톰(HUSTORM)이 최근 '2018 고객감동서비스지수 1위' 가전(물걸레청소기) 부문에 선정된 것이 알려지면서, 미세먼지 해결을 위한 제품으로 다시 한번 눈길을 끌고 있다.

요즘같이 미세먼지와 황사에 대비해야 하는 시기에 본격적으로 접어들며 이를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가정용 청소기 제품의 필요성이 커지고 있다. 지금까지의 가정에서 바닥물걸레 청소를 하기 위해서는 무릎이나 허리에 무리가 가는 자세가 기본이라 주부들의 노동력이 가장 많이 들어가는 가사일 중 하나였다.

이에 휴스톰은 이를 획기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쉽고 편하게 물걸레청소를 할 수 있도록 가정용물걸레청소기를 개발해 선보였으며 지속적인 기술개발로 거의 매 해마다 새로운 기능과 성능을 갖춘 신제품을 지속 출시하고 있어 이런 성과를 인정 받아 금번 수상을 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지금까지의 가정용 청소기 제품들이 편의성만 추구하는 방향성과 달리 휴스톰은 디자인에 대한 투자도 아끼지 않으며 마치 가정용 소품처럼 활용할 수 있도록 유려한 디자인으로 개발해 지난 해에는 국내 회전물걸레청소기 분야에서 최초로 글로벌 디자인 시상식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까지 수상한 바 있다.

휴스톰의 최신 모델인 듀얼라이팅 HS-9000 무선물걸레청소기의 경우에는 묵직한 청소기 본체 무게로 물걸레를 지긋이 눌러주는 동시에 둥근 두 개의 극세사 패드가 분당 250회의 빠르고 강력하게 회전을 하며 바닥 물걸레청소를 손쉽게 할 수 있도록 했으며, 전면부에 헤드 LED라이트가 탑재되어 청소기 상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 편의성도 높였다.

아울러 삼성 리튬이온 정품 배터리를 채용해 4시간 내 쾌속충전이 가능하며 현재의 배터리 충전상태는 전면 3색 LED 그릴로 한 눈에 알 수 있다는 점도 눈에 띈다. 휴스톰은 각종 TV홈쇼핑과 인터넷 외에도 대형 가전전시판매점인 하이마트에도 입점돼 쉽게 구매할 수 있다.

휴스톰 관계자는 "물걸레청소기 단일제품군으로 시작해 현재 수많은 파생모델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무선물걸레청소기로는 완성형에 가까운 혁신을 이뤄냈다고 자부한다"며 "금번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수상의 기쁨을 발판으로 고객들이 더욱 만족하는 제품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desk@kmmd.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0275

키워드

#경제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