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내외뉴스통신] 박원진 기자=김천시립예술단이 오는 9일(수) 오후 7시 30분 율곡동 안산공원에서 '드림밸리 樂樂 콘서트 Ⅲ'를 개최한다.

김천시립예술단이 시민들에게 다가가는 생활밀착형 공연을 통해 시민의 문화적 욕구충족 및 시민화합에 기여하기 위함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경북혁신도시 드림벨리 율곡동 주민과 공공이전기관 직원들을 위해 혁신도시 내 야외 공연장에서 열린다.

공연은 교향악단 이일구 지휘자의 해설로 시립국악단, 시립교향악단, 시립합창단 3개단이 시민들에게 친숙한 곡들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하였고 환상적인 조명을 더해 봄의 끝자락 안산공원의 밤을 아름다운 선율로 가득 채울 것 같다.

김천시립예술단은 19회의 정기연주회 및 수시기획연주회 외에 작년 한해 김천역KTX역, 학교, 병원 등에서 36회의 찾아가는 음악회를 개최하여 시민들에게 더 친근한 예술단이 되도록 노력하였고, 올해에도 학교 및 문화소외계층을 꾸준히 방문하여 문화욕구 충족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장귀희 김천시문화예술회관장은 ‘시민들 곁으로 찾아가는 예술단 공연을 통해 시민의 문화향유의 기회를 확대하게 될 것이며 행복과 즐거움 가득할 드림밸리 樂樂콘서트가 율곡동 주민과 공공이전기관 직원들에게 힐링의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pwjfg@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036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