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국내 업소용 초음파식기세척기 기업인 '(주)클린아이디어'가 지난 4월 16일 나이스(NICE) 평가정보로부터 기술 평가 우수기업 인증서를 획득했다고 2일 밝혔다.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이란 공신력 있는 기술신용평가기관(TCB: Tech Credit Bureau)이 기업이 보유한 기술의 경제적 가치를 가액, 등급 또는 점수 등으로 평가해 기업의 기술성, 권리성, 시장성, 사업성을 종합적으로 분석, 평가한 증서다. 기업평가 대표기업인 NICE평가정보가 서류전형과 현장심사, 전문 심사인과 고도화된 기술평가 인프라를 바탕으로 종합적인 평가를 거쳐 선별한다.

클린아이디어는 평가에서 T-5(우수)의 기술등급을 받았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는 보통의 기업이 받는 평균 점수보다 두 단계나 높게 측정된 것으로, 우수한 기술사업역량 및 기술경쟁력을 객관적으로 명확히 했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클린아이디어 조성호 대표는 "기술평가우수기업 인증을 계기로 하여 더 많은 분들께 가치있는 초음파세척기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달릴 것을 약속 드리겠다"라고 전했다.

업소용 초음파세척기 전문 기업 ‘클린아이디어’는 2018년 IOT 기술을 접목시킨 신제품인 ‘스마트 듀얼360º‘을 런칭했다. 또한 제품의 AS를 자가진단 기능 및 원격제어 기능 등을 갖추었고 제품의 핵심기술인 진동부 부분의 AS를 10년 보장하는 ’안전수명 보장제‘를 시행하고 있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047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