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지우 기자=소수정예 항공운항과학원 ABC승무원학원이 5월 홍대점 오픈을 맞이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3일 밝혔다.

10년째 前인하공전항공운항과 교수, 한서대항공관광학과 면접관출신 현 항공운항과 교수진들의 직강이 가능한 ABC항공운항과학원은 수험생들 사이에서 관심을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반의 정원을 8명으로 두고 정원을 늘리지 않는 소수정예승무원학원으로서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은것은 물론 기본 과정이후에도 꾸준히 관리를 받을 수 있으며, 전임강사와 담당강사의 멘토링이 가능하다.

학원 측에 따르면 평균 50;1에서 최대 100:1의 경쟁률을 보이는 항공과 및 항공운항과의 경우 전문적인 교수진의 지도와 밀착관리가 필요한 만큼 중간고사가 끝난 시점에서 항공운항과 진학으로 관심을 가진 수험생들의 맞춤형 컨설팅을 지원하고 있다.

ABC스튜어디스학원은 10년간 강남본원에서 많은 합격생들을 배출해온 만큼 항공운항과 면접 노하우를 가지고 기초, 중급, 고급 단계별 맞춤수업을 진행 예정이며 실전경험향상을 위한 현장위주 수업이 진행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ABC승무원대회, 승무원체험교실, 전세기비행체험 , 항공운항과 입시설명회 및 선배들의 멘토링 수업등등 뿐만아니라 사회적이슈 및 시사토론 수업과 입시원서 전문 강사진, 그 외에도 자격증 수업 및 온라인강좌로 스펙을 키울수 있는 과정을 마련해 수강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한다.

무료 스터디룸 개방 및 스터디 강사진도 보유하고 있는 만큼 혼자서 준비가 어려운 학생들을 위한 스터디룸 공간도 제공하고 있으며, 합격생 스펙 및 자소서 제공, 항공운항과학교별 입시가이드북 제공 등의 다양한 혜택과 더불어 5월맞이 오픈 할인이벤트는 5월 한달간 진행 예정이다.

ABC승무원학원 (서울강남점, 홍대점) 승무원학원비용(수강료), 합격가능성여부, 이미지체킹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가능하다. 또한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 항공관광학과, 수원과학대 항공관광과, 연성대 항공서비스과, 장안대 항공관광과, 백석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등 2019학년도 항공과 입시 면접자료신청이 가능하다.

kkk7@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079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