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송현정 기자 = 운전면허를 처음 취득하려고 하는 사람들이 운전면허학원을 선택할 때 가장 먼저 짚고 넘어가는 것은 합격률과 비용이라 할 수 있다. 

이에 파주 올리브운전면허학원이 합격률을 높이고, 비용을 낮추기 위해 ‘스마트 패키지’를 운영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파주와 일산, 고양지역에서 많이 찾는 올리브운전면허학원은 직진 위주로 짜여진 수월한 도로주행 코스를 바탕으로 학원생들의 운전면허 합격을 지원하고 있다.
 
일산, 파주지역에도 많은 운전면허학원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올리브운전면허학원은 학원 규모 뿐만 아니라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겸비하고 있고, 특히 쉬운 도로주행코스로 1,2종보통면허 합격률이 높다는 평을 받고 있다.
 
올리브자동차운전학원의 합격률이 타 학원보다 높은 이유는 첫째, 이 학원만의 오랜 경험과 전문성을 갖춘 베테랑 강사진들의 친절한 교육, 둘째, 체계적인 교육시스템, 셋째, 직진 위주로 짜여진 도로주행코스라고 볼 수가 있는데, 특히 도로주행코스는 교차로와 횡단보도가 적고, 차량과 사람의 통행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올리브운전전문학원은 학원을 이용하는 많은 수강생들의 편의를 위하여 토, 일요일은 물론 아침부터 늦은 저녁까지 다양한 교육시간 스케줄을 운영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학원셔틀버스도 교육시간에 맞춰 무료로 운영하고 있다.
 
그러다보니 운전면허를 취득하고자 하는 학생, 직장인, 그리고 주부들 모두 원하는 시간대에 편리하게 학원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올리브운전면허학원은 1종 대형면허와 트레일러면허, 2종 소형면허를 모두 취득할 수 있어 금촌, 운정, 탄현, 대화, 주엽, 화정, 행신 등 인근지역과 은평, 강서, 양천, 마포, 서대문 등 서울지역에서도 수강생들이 많이 찾고 있다.
 
학원은 특별히 지방에서 오는 수강생을 대상으로 ‘1종대형면허+트레일러면허+2종소형면허’ 패키지 교육 신청시 무료 숙박권도 제공한다.
 
관계자는 “도로 주행이 쉬운 곳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문의가 많다”면서 “면허 취득 후 도로연수까지 완벽하게 지도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hjsong0125@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094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