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신용자·개인회생자 위해 중고차전액할부 프로그램 운영해

[서울=내외뉴스통신] 김세진 기자 = 대학생 A씨(24세)는 군제대 후 친구들과 등록금을 마련하기 위해 푸드트럭 사업을 계획했다. 사업시작에 앞서 본인의 예산으로는 구매할 수 없는 트럭이 없다는 것을 알고 낙담하려던 찰나, 대학생도 중고차전액할부가 가능하다는 업체를 찾아 딜러와 1:1 상담을 마친 후 본인이 원하는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었다.
 
일정한 소득이 없는 대학생·주부·군미필 등의 소비자가 중고자동차를 구매할 때, 제 1금융권에서 할부 및 대출 승인이 어렵다. 그렇기 때문에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제 2금융캐피탈 혹은 구매 업체를 통해 할부 승인 요청을 할 수 있다. 그러나 제 2금융캐피탈과 업체의 경우 높은 이자로 인해 추후 경제적 손실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딜러가 제시하는 이자가 합당한지 꼼꼼하게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다.
 
허위매물 없는 사이트 싸이카는 대학생중고차전액할부, 군미필중고차전액할부, 주부중고차전액할부와 더불어 저신용자중고차전액할부, 개인회생자중고차전액할부 등을 자체할부사를 통해 제공하여 할부 승인율은 높이고 합리적인 이율로 소비자의 부담을 낮추고 있다.
 
또한 내차팔기 시스템을 통해 전국 각지 매물을 직접 방문하여 최고가에 매입하고 있으며 매입을 마친 차량은 차량점검과 시운전을 마친 후 판매하고 있어 불량매물에 대한 소비자들의 걱정을 해소한다.
 
싸이카 이민성 대표는 "믿고 거래할 수 있는 투명한 중고차 시장만들기에 앞장서기 위하여 자체 허위매물근절 캠페인, 내차팔기 시스템 구축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소비자 권리를 보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서울, 안산, 김포, 남양주,부천, 인천 등에 매장을 운영중인 싸이카는 직거래장터, 내차팔기, 내중고차시세표검색 등의 모든 서비스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구매 상담 시, 전문딜러와의 1:1 상담을 통해 중고차 구매 시 알아두어야 할 필수사항을 소비자의 입장에서 쉽게 안내하고 있다.
 
모닝중고차, 스파크중고차, k5중고차, 소나타중고차 등 다양한 중고차 구매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싸이카 공식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ksjmediarun@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099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