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한미진 기자 = ㈜사임당화장품(대표이사 이형규)이 ‘사로매 핵 인 세럼’과 ‘사로매 핵 인 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핵 인 세럼은 탄력 있게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생기 에너지를 전하며, 핵 인 크림은 무너지지 않는 탄탄한 피부로 가꿔주는 탄력 에너지를 선사해 주는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의 3대 구성 성분인 히알루론산(Hyaluronic acid), 엘라스틴(Elastin), 콜라겐(Collagen)을 함유,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피부를 탄탄하게 지탱해 형성된 장벽 사이 히알루론산의 풍부한 수분을 빈틈없이 촘촘하게 메워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데 도움을 주는 식물유래 특허 성분을 함유했다. 황기, 당기, 금은화, 감초로 구성된 ST-M Complex는 피부 구성 성분과 시너지 효과로 자생력 강화에 도움을 주며 풍부한 영양의 질려자추출물이 외부 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보호하고 촉촉한 생기를 전한다.

끈적임 없는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피부에 순하게 흡수되는 동시에 시트러스 플로럴 계열의 자연유래 에센셜 오일을 사용해 인공적이지 않은 은은한 향을 더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사임당화장품 관계자는 “사임당화장품의 스테디셀러인 사로매 라인의 신제품이 출시되었다”며 “최근 극심한 일교차와 미세먼지, 황사로 인한 자극으로 피부가 점차 거칠고 예민해지고 있는데 사로매 핵 인 라인을 통해 피부의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피부 속까지 건강한 영양을 공급해 탄탄한 피부로 유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desk@kmmd.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100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