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5월 가정의달을 맞이하여,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전문적으로 수입 유통 및 판매하는 '코지슬립'에서 일부품목에 대해서 매트리스 파운데이션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한다. 5월은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등 가정에서 지출이 많은 시기로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이고자 기획된 이번 행사는 씰리 템퍼 에어룸, 브렌트우드홈 등 다양한 수입매트리스를 구입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큰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코지슬립에서 취급하는 수입브랜드는 씰리매트리스, 템퍼매트리스, 에어룸, 스턴스앤포스터, 브렌트우드홈 등 다양한 제품을 한 곳에서 체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각 개인별 맞춤형 상담을 통해서 최적의 매트리스를 찾는 시스템을 통해서 보다 정확한 매트리스 구입이 가능하다.

씰리 매트리스는 정형외과 의사들과 허리에 중점을 주는 '코어서포트'시스템을 통해서 지지력을 한층 강화시키며, 필로우탑의 적용을 통해서 부드러우면서 단단한 느낌을 가진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와 뛰어난 품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씰리 매트리스는 특히, 가성비를 좋아하는 신혼부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리고, 템퍼페딕 매트리스는 메모리폼 매트리스의 선두주자이며, 체형에 맞는 자연스러운 형태의 지지가 가능하여 특히, 허리가 안좋은 분들에게 널리 사랑받는 브랜드이다. 

스턴스앤포스터는 씰리사의 최상급 핸드메이드 브랜드이며, 많은 스프링을 내장함으로써 지지력을 향상시키며, 캐시미어나 텐셀섬유 등 고급소재를 사용함으로써 보다 럭셔리하고 뛰어난 지지력을 원하는 분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국내에는 "오바마침대"라는 명성과 함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코지슬립'에서 취급하는 브랜드 중에서 가장 고급인 에어룸 매트리스는 미국 최상류층이 사용하는 브랜드로써 부드러움과 강한 지지력, 그리고 뛰어난 온도조절 기능을 통해서 최고의 매트리스를 생산하는 브랜드이다. 소재 중 뉴질랜드 산 양모는 공기중의 습기를 잡아줌과 동시에 사계절 뛰어난 온도조절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텐셀섬유 등을 통해서 최고급답게 위생에도 큰 신경을 쓰고 있다. 

그리고, 이번에 최초로 수입되는 '브렌트우드홈'은 친환경 매트리스로 미국에서 유명한 브랜드이다. 자연소재를 사용하며, 매트리스에서 나오는 나쁜 성분들을 최소한으로 하기 위해서 소재의 친환경을 내세우는 브랜드이다. 흔히, 매트리스에서 나오는 화학성분들은 소비자들이 알기 힘드나, 브렌트우드 홈에서는 카폭, 메밀, 유기농면 등 다양한 친 환경소재들로 아토피나 피부질환, 또는 호흡기 질환을 걱정하는 분들에게도 큰 희망이 아닐 수 없다.

이번 5월 가정의 달 파운데이션 증정 행사는 일부 품목을 대상으로 하는 행사이므로, 반드시 업체에 전화 문의를 먼저 하는 것이 좋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코지슬립' 홈페이지나 블로그,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press1234@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105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