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메이킷올이 지난 3월 충남문화산업진흥원 산하 충남콘텐츠 코리아랩과 함께 ‘열정콜라보 프로젝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한 프로젝트는 충남콘텐츠 코리아랩이 지원하여 진행하는 열정콜라보 프로젝트로, 세상을 바꿀 수 있는 콘텐츠개발 및 사업화 프로젝트이다.

㈜메이킷올은 4차 산업혁명시대에 발맞춰 코딩교육을 통한 청년창업에 보탬이 되는 회사이다. 메이킷올은 질 높은 메이커 코딩교육을 통해 아이들이 메이커가 되는 미래를 실현시키고 로스트 박스를 활용한 방치되는 분실물이 없는 미래를 만들어 가고 있다.

이곳에서 만드는 코딩교육 키트 ‘Image kit’는 메이킷올의 ‘눈에 보이는 쉬운 코딩’의 모토를 기반으로 제작된 키트로 기존 코딩교육 키트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코딩 사전지식이 없어도 누구나 쉽게 코딩교육을 받을 수 있으며 메이커 교육까지 받을 수 있는 코딩교육키트이다.

메이킷올 이종민 대표는 “누구나 머릿속의 아이디어를 현실로 만드는 메이커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싶다”며 “충남콘텐츠 코리아랩 또한 열정콜라보 프로젝트를 통해 메이킷올을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131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