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양보현 기자 = 부산웨딩박람회가 오는 5월 12일(토)부터 13일(일)까지 이틀간 일정으로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 10층 문화홀에서 개최된다.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되며, 벡스코 부산결혼박람회 주최사이자 프래미엄 웨딩을 지향하는 BWC 웨딩이 주관한다. 무료 사전 참가 신청은 주최측 홈페이지나 주최측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현명한 웨딩준비 노하우
우선 저렴한 가격이나 푸짐한 사은품만 내세우는 웨딩박람회에 현혹되어서는 안된다. 보다 꼼꼼히 점검해야 할 것은 웨딩박람회를 주최 및 주관하는 회사의 신뢰도이다. BWC는 1995년부터 부산 최초로 웨딩박람회를 주최한 회사이며, 현재 한강 이남 최대 규모의 벡스코 부산웨딩박람회를 주관하고 있다. 벡스코 부산웨딩박람회에는 가장 많은 웨딩 브랜드가 참가하고, 참관객 수 또한 많다. BWC는 오랜 기간 업무환경 개선을 통해 여성가족부가 인정한 가족친화경영 실현 회사이며, 고용노동부가 인정한 일학습병행제 수행 회사이다. 또한 전 직원이 정규직 형태로, 웨딩플래너가 프리랜서나 정확한 고용계약을 맺지 않아 불안정한 상태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가 전혀 발생하지 않는다.

△웨딩준비를 위한 예신들의 필수 코스
웨딩박람회에 참관하면 전문 웨딩플래너가 예비 신혼부부의 결혼 준비에 관한 모든 것을 A부터 Z까지 한 자리에서 한 번에 상담해준다. 보험 컨설턴트가 내게 꼭 맞는 보험 상품을 컨설팅 해주듯이, 웨딩 플래너는 예비 신혼부부가 꿈꾸는 웨딩 준비에 필요한 모든 것을 상담하고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해결하는데 중점을 둔다. 이 뿐만 아니라, 박람회 내에서는 예물, 허니문, 웨딩홀, 스드메 등 웨딩 준비를 한 자리에서 상담하고 계약 할 수 있어 웨딩 준비에 드는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아울러 박람회 현장에서 많은 계약이 발생하다보니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우수한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도 많다.

△롯데백화점 광복점 웨딩박람회 특별혜택 선보여
이번 부산결혼박람회에서는 웨딩준비에 필요한 모든 것을 묶은 패키지를 박람회 기간 한정 특가로 선보인다. 이미 벡스코 부산웨딩박람회를 통해 검증된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우수 웨딩드레스와 웨딩스튜디오, 헤어메이크업, 본식 촬영 등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 아울러 부산에서 가장 인기 높은 제휴 웨딩홀 계약시 BWC 결혼준비 초대 100만원 지원 혜택도 받을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이기도 하다. 또한 이번 박람회를 통해 롯데백화점 가전, 가구품목 추가 할인혜택을 받을 수도 있고, 롯데 웨딩 멤버스에 가입해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부산·경남 최다 웨딩홀, 웨딩 스튜디오, 웨딩 드레스 보유
이번 박람회에 참관하면 가장 많은 웨딩 스튜디오와 웨딩드레스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접할 수 있다. 김해 더파티 웨딩홀, 농심호텔 웨딩홀, 누리엔 웨딩홀, 목화웨딩컨벤션 웨딩홀, 팔레드시즈 웨딩홀, 폴라렉스 웨딩홀, W웨딩홀(국민연금), 더파티 허브 웨딩홀(구,sk), W스퀘어 웨딩홀, W웨딩 벡스코점, 더S웨딩홀(구,삼성), W웨딩(더라움·더하우스·더스카이) 등 부산·경남 전 웨딩홀에 대한 무료 큐레이팅 서비스를 통해 내게 꼭 맞는 웨딩홀을 준비할 수 있다. 또한 루엘, 더써드마인드, 소울브라우즈, 비아, 리안, 베네사, 동감, 아벨, 드라마, 오데뜨, 어반퍼플(클레어드룬), 고송정, 원규, 어반레드, 어반드림, 뷰티인사이드, 프렌치핑크, 제이엔 스튜디오, 라잇그루브, 모던마인드, 고 스튜디오, 달빛스쿠터, 오브 등 스튜디오를 포함, 루나스포사, 아뜰리에 로리에, 아뜰리에 에이메, 로스로사 블랙라벨, 이승진 스포사, 최재훈 프리미엄, 비바탐탐, 에일린, 보다이승진, 아뜰리애 L&Y, 라파엘 등 웨딩 드레스를 최적의 합리적 가격으로 계약할 수 있다.

△사전등록은 어디서?
롯데백화점 광복점에서 개최되는 이번 BWC 부산웨딩박람회는 해당 BWC롯데웨딩박람회 홈페이지나 유선 전화를 통해 무료로 사전등록할 수 있으며, 사전 등록 시 담당 웨딩플래너의 전문 케어 서비스가 시작된다.

startofdream@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183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