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지우 기자=ABC승무원학원 강남점과 홍대점이 5/8(화)~5/15(화)까지 진행되는 국내항공사 코리아익스프레스에어의 신입 및 경력직 남녀 객실승무원 채용을 대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승무원자격요건으로 신입승무원 지원의 경우 남녀무관, 전문학사 이상 소지자면 지원이 가능하며, 경력직승무원의 경우 국내외 항공사 비행경력 2년 이상 지원이 가능하다. 

또한 서류전형-1차실무면접-2차최종면접- 신체검사 및 체력테스트로 진행되는 이번 채용의 경우 면접장소와 시간대를 강남ABC승무원학원과 강북(홍대)ABC승무원학원 중에서 선택 면접이 가능하다.

코리아 익스프레스에어 승무원채용은 2015년 여객기 추가도입으로 인해 국내선 운항을 재개 하였으며 , 양양-부산, 양양-제주, 양양-기타큐슈(일본)등을 취항하고 있으며, 연초에 이어 올해 2번째 객실 승무원채용을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제주항공 △에어부산 △티웨이항공 △이스타항공 △진에어 등 국내 상반기 항공사채용이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는 가운데 또 한번 국내항공사 승무원의 꿈을 키울 수 있는 좋은 기회라는 것이 학원 측의 설명이다.

코리아익스프레스에어 승무원채용관련 기타 상세 문의는 ABC승무원학원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ABC승무원학원 관계자는 “10년간 국내항공사 및 외국항공사 승무원채용과 지상직 승무원채용(추천)을 통해 자체 취업률 갱신을 매해 이어가고 있다” 며 “이번 ABC홍대점 오픈을 통해 강남에서의 교육을 그대로 제공받을 수 있다는 점은 더욱 높은 취업률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ABC승무원학원은 승무원학원비용(수강료), 스튜어디스자격조건, 합격가능성(이미지체크) 1:1 개별 컨설팅 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항공사의 승무원 자소서가이드북 등 2019년도 항공사 채용 가이드북 면접자료 신청이 가능하다.

kkk7@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188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