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이혜민 기자 = 전 세계 뮤지컬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뮤지컬 한 편이 찾아온다.

고급성과 대중성이 어우러진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이하 ‘도그파이트’)이 오는 6월 1일부터 8월 12일까지 서울 강남 광림아트센터 BBHC홀에서 막을 올릴 예정이다.

‘도그파이트’는 2017년 영화 ‘위대한쇼맨’의 작곡가로 사랑 받은 신예 벤제이파섹과 저스틴 폴 듀오의 작품이다.

1960년대 미국 혼란과 동요의 시기에 폭력이 일상화된 사회에서 자라난 로즈와 버드, 베트남전 참전을 앞둔 젊은 해병대원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공개된 프로필 메이킹 영상에는 주연배우 버드 역에 손호영, 최동욱, 이창섭(그룹 BTOB)이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로즈 역에 정재은과 양서윤, 멀시 역에 백주연과 이다솜이 출연한다. 

또한 지난 4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오리지널 음원 링크에는 ‘Prelude: Take Me Back’, ‘Some Kinda Time’, ‘Hey, Good Lookin’, ‘Come to a Party’등 다수의 곡들이 공개돼 기대를 모았다.

 

hyemin.lee@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204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