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활기찬 색상의 다양한 패션 코디가 연출되는 SS 시즌을 기다린 남성을 위해 맞춤정장 전문 브랜드 HK테일러에서 세퍼레이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벤트에는 안목이 남다른 고객을 위한 이태리 150년 역사의 솔비아티와 이태리 명품 브랜드 로로피아나의 원단으로 진행되는 여름 특별 이벤트에 주목해보자. 코디에 활용도 높은 린넨 자켓이나 린넨 셔츠, 치노팬츠 등 사이즈는 물론 체형보완까지 맞춤진행 된다.

최고의 원단으로 진행되는 만큼 HK테일러는 최고급 부자재를 사용해 자체 제작소에서 더욱 심혈을 기울여 제작된다고 전했다. 여름소재는 겨울 소재보다 얇기 때문에 세심한 기술력을 필요로 한다. 여름 소재를 다루는 기술력만 봐도 맞춤 브랜드의 퀄리티를 바로 확인 할 수 있으며 결과적으로 맞춤정장이라고 해서 똑같은 퀄리티가 나올 수 없는 이유이기도 하다.

또한 세퍼레이트 이벤트 외 여름정장을 찾는 고객을 위해 HK테일러에서는 오전 방문 시, 혜택을 주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밝혔다. 정해진 요일에 따른 오전 시간별 혜택이 있어 원하는 혜택을 정한 후, 이벤트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방문 신청으로 참여할 수 있다.

“패션에 대한 남성들의 높아진 니즈를 맞춤을 통해 실현해드리고 있다”며 “준비한 이벤트가 새로운 분위기로 SS 시즌을 준비하려는 고객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HK테일러는 목동본점, 청담점 외 분당점, 평촌점, 부산점(법원점, 광안리점)등 전국 23개 지점이 운영 중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210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