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양보현 기자 = 순한 기초화장품 브랜드 스킨톡(SKINTALK)이 5월 따뜻한 봄날을 맞이하며 ‘UM립스틱’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킨톡은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 중에서도 피부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초화장품을 선보이며 이름을 알리고 있는 브랜드다.

UM립스틱은 바른 듯 바르지 않은 듯 가벼운 사용감과 밀착감을 전달하며 봄날 싱그러움을 담은 사랑스러운 체리토마토 색상과 부드러운 발림성을 통해 들뜨지 않으면서 벨벳한 발색을 느낄 수 있도록 연구한 촉촉한 매트립스틱이다.

론칭 후 지속력좋은립스틱 중 하나로도 평가되고 있는 이 제품은 입술보호제에 많이 사용되는 시어버터 성분이 함유되어 입술을 건조하지 않게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며, 피부 톤의 구분 없이 웜톤과 쿨톤립스틱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UM립스틱은 5월 출시를 기준으로 매달 새로운 색상의 촉촉한 매트립스틱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킨톡 관계자는 “사용감뿐만 아니라 손에 감기는 부드러운 용기에 자석을 내장하여 쉽게 여닫을 수 있도록 편리성에도 신경을 쓰고 연구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화려한 분위기부터 청순한 분위기 연출까지 가능하여 레드립스틱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 새로운 소식이 될 것이다”라고 했으며, "매월 새로운 색상으로 출시되는 UM립스틱 시리즈가 촉촉한 밀착 립스틱브랜드로써 자리잡길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UM립스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킨톡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tartofdream@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220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