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4월, 고객들의 큰 감사에 힘입어 전국 최우수대리점으로 선정 된 한샘인테리어 동탄점은 동탄 산업단지 내 위치하여, 화성시 동탄 외 오산, 용인, 수원, 평택 등 인근 고객들에게 한샘의 다양한 가구와 인테리어 제안을 하고 있는 매장이다.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한샘 동탄점은 지난달 많은 방문을 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5월 가정의달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먼저 동탄점은 세가지 증정 이벤트를 통해, 고객 감사 행사를 운영 중이다.

이벤트 하나, 한샘인테리어의 스테디셀러인 패밀리 침대 구매 시 매트리스 패드를 추가 증정

이벤트 둘, 4계절 온수 매트리스 구매 시 매트리스 커버증정

이벤트 셋, (동탄점 단독이벤트) 한샘 3인소파 이상 소파테이블 같이 구매시 향균 러그 증정

그 외 금액별 가구, 생활용품 구매고객에게 다양한 가구와 인기 생용품을 증정하는 행사는 매월 추가 진행 중이다.

또한 입주 고객을 위한 상담 데스크도 항상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동탄 인근 고객들의 방문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매주 준비하고 있는 한샘 동탄점은 700평의 총 3층으로 이루어져 있다. 각 층 별, 1층 생활용품 한샘 부엌, 2층 이사 침실관, 서재자녀방, 3층 신혼 침실, 매트리스 체험존, 프리미엄 거실관 패브릭관 등 한샘이 가지고 있는 인기 브랜드의 제품들을 만날 수 있는 인테리어 쇼핑 공간이다.

더욱 자세한 이벤트 소식은 한샘인테리어 홈페이지나, 동탄점 대표전화를 통해 상담 가능하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220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