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대학생·군미필 등 다양한 할부프로그램 운영 중

[서울=내외뉴스통신] 김세진 기자 = 꾸준하게 일을하고 있지만 4대보험에 가입되어 있지 않은 프리랜서 송 모 씨(33세)는 최근 급하게 중고자동차를 구매해야 했지만 제 1 금융권에서는 4대보험을 이유로 할부 승인이 쉽지 않아 제 2금융캐피탈에 상담을 의뢰한 결과 배보다 배꼽이 더 크겠다는 생각이 들어 중고자동차 구매를 포기하려던 찰나, 지인의 소개로 업체 자체 할부를 통해 중고자동차 구매가 가능하다는 사실을 알고 업체를 찾아 합리적인 금리에 중고자동차전액할부를 통해 원하는 차량을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4대보험가입은 신용거래 시 대출금을 상환할 수 있는 조건 중 하나로 판단되기 때문에 4대보험 미가입자의 경우 할부나 대출 등의 신용거래가 원활하지 못한 경우가 많다. 그렇기 때문에 프리랜서와 같이 4대보험에 가입되어 있지 않거나 주부, 대학생과 같이 일정한 소득이 없는 경우에는 신용거래에 많은 불편함이 따르기 마련인데, 이는 중고차 시장에서 할부나 대출로 중고차를 구매할 때도 마찬가지다.
 
이에 AS조은카 김태현 대표는 4대보험에 가입되어 있지 않거나 일정한 소득이 없는 소비자에게도 일정 조건만 갖춘다면 자체 할부사를 통해 할부 승인율을 높이고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저신용자중고차전액할부, 개인회생자중고차전액할부, 주부중고차전액할부, 대학생중고차전액할부, 군미필중고차전액할부 등 자체할부사를 통해 다양한 할부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AS조은카 김태현 대표는 “중고차를 구매하고 싶어도 할부 조건에 걸려 원활한 구입이 어려운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을 합리적인 금리에 제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서울중고차, 시흥 안산중고차,원주중고차, 김포, 남양주, 부천,인천 등에 매장을 운영중인 정직한 AS조은카는 자체 허위매물근절캠페인을 통해 허위매물, 미끼매물 등 각종 중고차 사기를 예방하며 투명한 중고자동차 시장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으며 내 차 팔기를 통해 전국 각지 매물을 직접 자택방문하여 최고가에 매입하여 차량성능점검과 시운전을 마친 차량을 판매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직거래장터, 내중고차시세표검색 등의 다양한 중고차 거래 서비스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한편 아반떼중고차, 소나타중고차, k5중고차 등 다양한 국산 및 수입중고차 구매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AS조은카 공식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ksjmediarun@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221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