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한미진 기자 =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스키네이쳐가 지난 5월 9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 2018 서울국제화장품 ·미용산업박람회 ‘2018 코스모뷰티 서울’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서울 삼성동 코엑스 A홀 전관에서 개최된 2018 서울국제화장품 ·미용산업박람회 ‘2018 코스모뷰티 서울’은 뷰티&코스메틱 박람회로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대만, 홍콩, 한국, 중국, 일본 등 다양한 국가 및 관람객의 발길이 이어졌다.

스키네이쳐 관계자는 최근 온라인을 통한 중국 및 동남아, 러시아 등 개인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수요와 화장품 업계의 문의에 대응하기 위해 이번 박람회에 참가했다고 참가 이유를 전했다.

이날 전시회에서는 스키네이쳐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24K 골드잔 앰플’과 더불어 5월에 출시된 신제품 ‘24K 골드잔 앰플 마스크 오리지널’을 선보이며 관람객과 바이어들의 관심을 모았다.

스키네이쳐 최서영 이사는 “2018 코스모뷰티 서울을 통해 골드앰플의 원조인 24K 골드잔앰플의 인기를 다시 한 번 실감했으며 앞으로 출시되는 24K 골드잔의 신제품 라인 또한 빠른 시일 내 출시할 계획이며, 국내외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스키네이쳐의 제품은 스키네이쳐 공식 홈페이지와 롯데면세점(본점, 제주점,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desk@kmmd.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262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