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 박보검, 반전 있는 너란 남자… 실제 성격도 탈(脫)인간급?
'남자친구' 박보검, 반전 있는 너란 남자… 실제 성격도 탈(脫)인간급?
  • 장혜린 기자
  • 승인 2018.05.16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보검 (사진=tvN 화면 캡처)
'남자친구' 박보검 (사진=tvN 화면 캡처)

[내외뉴스통신=장혜린 기자] 드라마 '남자친구' 출연을 검토 중인 배우 박보검의 반전 있는 성격이 관심을 끈다.

박보검과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 함께 출연해 호흡을 맞췄던 고경표는 KBS '해피투게더3'에서 박보검의 실제 성격을 밝힌 바 있다.

고경표는 박보검의 결단력 있는 성격을 언급했다. 박보검이 착하고 여리여리한 모습으로 많이 알려져 있지만 결단력이 있다는 것이다.

그 예로 박보검과 여행을 떠났던 일을 거론했다. 고경표는 "같이 여행을 갔는데 묵묵히 티 내지 않고 자기 일을 소신껏 열심히 한다. 가면 피로를 잊기 위해서 술을 한잔 한다. 취할 것 같으면 보검이가 딱 말린다. '형 그만 드세요. 내일 피곤할 수 있어요, 내일. 주무세요'. 그리고 뒷정리는 걔가 다 한다"고 칭찬했다.

한편, 15일 한 매체는 박보검이 드라마 '남자친구' 출연 제의를 받고 검토중이라고 보도했다. '남자친구'는 로맨스 장르로, 극본은 드라마 '딴따라' '예쁜 남자'를 쓴 유영아 작가가 맡았다.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283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