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남자의 사연은?, 뮤지컬 '프러포즈 못하는 남자'
그 남자의 사연은?, 뮤지컬 '프러포즈 못하는 남자'
  • 이혜민 기자
  • 승인 2018.05.16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프러포즈 못하는 남자' 포스터. (사진출처=티켓링크)
▲뮤지컬 '프러포즈 못하는 남자' 포스터. (사진출처=티켓링크)

[서울=내외뉴스통신] 이혜민 기자 = 프러포즈 못하는 그 남자의 사연은 무엇일까.

관객들의 호평 속에서 순항 중인 뮤지컬 ‘프러포즈 못하는 남자’가 4월 20일부터 7월 1일까지 서울 종로 드림아트센터 1관 에스비타운에서 진행 중이다.  

‘프러포즈 못하는 남자’는 어느 날 갑자기 시한부 인생임을 알게 된 현성이 죽음을 웃음으로 승화시키는 과정을 그린다. 연극 ‘골든타임’ 연출을 맡고 있는 김기석 연출이 작품을 맡았다.

작품에는 김류하, 이동화, 정재환, 이사강, 사다빈, 아린, 김도형, 장경원 등이 출연한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중앙대학교 문예창작학과 이대영 교수가 예술감독으로 참여해 더욱 탄탄한 볼거리를 자랑한다. 이대영 교수는 제70주년 광복절 중앙경축식 행사감독, 건군 65주년 국군의 날 행사 총감독을 맡았다. 

뮤지컬 ‘프러포즈 못하는 남자’는 지난 2014년 11월 초연한 ‘그대와 영원히’ 창작뮤지컬을 새로운 버전으로 만든 작품이다. 초연 당시 객석 점유율 80% 이상 기록하고 한 달 만에 오픈런을 결정하는 등 오늘날까지도 꾸준히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hyemin.lee@nbnnews.co.kr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292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