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강은영=블록체인 기반 코딩교육 플랫폼이 글로벌 세계시장에 론칭 한다.

최근 전세계적으로 4차산업의 시대가 열리고 있고 시대에 맞는 창의 인재 육성을 위한 핵심 교육으로 코딩이 떠오르고 있다.

블록체인 전문기업인 코젯(CODSET)에서 4차 산업 혁명에 발맞추어 블록체인 기반의 창의적 인재 육성 프로그램으로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따라 하고 배울 수 있고 창작물을 직거래 할 수 있는 코딩교육 플랫폼 개발을 글로벌 세계시장에 런칭 한다는 목표로 착수하여 장안의 화제가 되고 있다.

블록체인 기술과 코딩교육의 접목이라는 획기적 발상으로 코젯 플랜폼에 대한 기대가 한층 고조되고 있다.

전세계적 코딩교육 열풍에 대한민국도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의무교육으로 지정한 코딩교육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우리 아이들에게 꼭 해주어야 하는 필수 교육으로 미국 하버드대학부에도 필수과정으로 코딩교육이 등록이 되어있을 정도이다..

코젯 플랫폼은 블록체인 기반으로 고품질의 코딩교육 컨텐츠 및 창작물의 거래시스템, 창작물의저작권 보호, 그리고 온라인과 오프라인교육시장이 연계되어 교육 및 지식의 활용성에 아주 적합한 시스템으로 되어있다.

아울러 코젯 플랫폼 내에서 다양한 활동에 대한 보상으로 코젯 코인을 지급 받을 수 있으며 지급받은 코인은 현금처럼 사용도 가능하여 학부모들의 교육비 부담에도 도움이 되고 양질의 교육 컨텐츠 및 코딩 창작물의 직거래에 따른 새로운 커머스 시장이 열릴 것으로 본다.

코젯 플랫폼은 코딩교육을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들을 글로벌 시장에 런칭 하여 영어,수학, 라이센스등일반 교육까지 확대하여 O2O 교육시장을 선도할 예정이다.

교육은 미래다라는 아젠다를 블록체인으로 이끌어내고 현실화하고 있는 코젯(CODSET)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kubic1204@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307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