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조리 기능사 자격증’은 국가기술자격증 시험 응시자 통계 3위에 해당하며 2016년도 한식조리 신청자만 해도 9만5081명이 넘었으며, 작년 기준 조리자격증 총 신청자는 14만3453명으로 많은 지원자들이 조리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했다.

현재 요리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들이 많이 생성되며 유명 셰프들이 TV에 나와 스타 셰프가 많아지고 있는 추세에 따라 어린 학생들의 요리에 대한 호기심과 조리자격증 취득, 조리고 입시, 대학 진학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조리 입시 진학반 전문 요리학원인 ‘에이셰프 요리학원’은 중, 고등학생들의 대학 입시와 조리자격증 취득에 심혈을 기울이며 매회 높은 성과를 내고 있다고 밝혔다.

수시대비반에서는 안종성 원장을 비롯한 탄탄한 강사진이 기초부터 고난이도 스킬까지 교육하고, 다양한 커리큘럼 아래 1:1 맞춤 진로와 컨설팅을 제공한다. 서울 경기권 4년제 대학부터 전문대, 지방의 주요 조리관련 대학까지 학생들의 성공적인 진학을 위해 힘 쓰고 있다.

현재 한국관광대 진학 중으로, 에이셰프학원 입시진학반이었던 이찬 학생은 “전에 다니던 학원에서 안 좋은 성적을 보이던 중에 안종성 대표님을 만나, 제 실력을 더욱 향상시켜 주셨고 요리 대회 중 긴장하고 있을 때, 대표님께서 직접 긴장도 풀어주시고 덕분에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고 회상했다.

또한 고2 수강생 이승민 학생은 “유명한 셰프님들이 오셔서 특강을 해주셔 제가 직접 경험할 수 없던 것들에 대한 애기도 듣고, 요리하시는 모습도 직접 보면서 많은 걸 배울 수 있어서 정말 즐거웠다”고 밝혔다.

이처럼 에이셰프만의 특화된 교육은 조리순서와 조리법, 주의사항, 자격시험 요구사항 등 요리의 기초를 배우는 레시피 교육부터 조리 시연, 재료 손질 및 기초, 시연 실습, 실전 대비 테스트까지 체계적으로 이루어지며, 일일교습 형태로 스타 셰프의 특강도 들을 수 있다.

또한, 현 시대에 맞춰 어린 영쉐프들의 요리 관심도 및 흥미가 증가 되고 있어 영쉐프 들만의 커리 큘럽을 개설해 영셰프들 눈높이 맞춰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을 통하여 영셰프들이 성장할 수 있게 도움을 주고, 구체적인 계획을 수립을 하여 실천 할 수 있도록 관리를 한다.

자격증반 및 수시대비반에 관한 기타 자세한 문의는 에이셰프 요리학원 서울 강남점 및 인천 논현점을 통해 가능하다.

press1234@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317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