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한미진 기자 = 결혼정보회사 가연과 삼성카드가 사랑 빛 가득한 5월 ‘LIGHT, DELIGHT!’ 미팅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혼자이기 아까운 싱글을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는 오는 26일 선릉역 가라지마켓 카페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컨셉은 봄을 더욱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샹그리아 데이트로, 사랑하기 좋은 계절 5월, 외로움을 느끼는 이들이라면 눈 여겨 볼만하다. 

‘LIGHT, DELIGHT!’ 미팅 파티는 삼성카드 20, 30대 회원 중 미혼 남녀를 대상으로 신청 받으며, 그 중 8쌍(총 16명)을 추첨해 초대한다. 

미팅파티에 참가한 회원들에게는 상큼한 샹그리아와 핑거푸드를 즐기며 이성을 만나는 시간이 제공된다.

신청기간은 오는 20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당첨자에 한해 5월 21일부터 순차적으로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가연은 행사 참가자들을 위해 풍미 가득한 커피 세트, 여름을 맞이하는 콜드컵, 디퓨저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할 방침이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관계자는 이번 미팅 파티에 대해 “사랑이 꽃피는 계절 5월, 더 이상 혼자이기 싫은 남녀들에게 추천하는 이벤트”라며 “‘LIGHT, DELIGHT!’ 미팅파티를 통해 아름다운 인연을 만들어 보길 권한다”고 밝혔다.

한편, 가연 미팅파티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도서, 공연 초대 이벤트 등은 가연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 볼 수 있다.

desk@kmmd.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347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