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장혜린=배우 윤태영이 오랜만의 복귀 신고식으로 제대로 해보기도 전에 불명예스러운 타이틀로 화두에 올랐다.

이데일리는 21일 배우 윤태영이 음주운전으로 입건된 사실을 전했다. 사건은 8일 전으로, 서울 강남의 한 도로에서 접촉사고를 낸 뒤 음주운전 사실이 드러난 것으로 알려졌다. tvN '백일의 낭군님'을 통해 컴백을 준비해왔던 그의 노력이 일순간 물거품이 됐다.

배우 윤태영은 거지, 악인, 이종격투기 선수, 성공한 사업가, 냉혈한 변호사 등 강한 캐릭터들을 연기해왔다. 미국 웨슬리언대에서 경영학을 전공한 엘리트 출신이지만 연기에 대한 열정은 남달랐다 .

윤태영은 캐릭터를 위해 7개월 간 웨이트트레이닝으로 몸을 만들어 선수보다 선수같은 몸매를 만들어내기도 했다. 대학시절 라크로스 선수로도 활동했던 그는 "몸을 단단하게 만드는 운동은 몸의 건강뿐 아니라 정신건강에도 큰 도움이 된다"고도 말했다. 그러나 극중 역할로 적당히 돌보지 않은 체형을 위해 가리지 않고 먹는 등 과감한 변신에도 주저함이 없었다.

이런 윤태영은 음주운전으로 입건돼 드라마에서 하차하게됐다. 그는 자숙하겠다는 뜻을 보였으나 음주운전 당시 알코올농도 0.079%, 면허정지에 해당하는 취중상태였던만큼 대중의 공분 역시 크다. 네티즌들은 "ayus**** 방송 못 나오게 해야지 음주운전은 정말 살인미수다 게다가 연옌이면 더 행동 조심해야는 거 아닌가 ?" "sunn**** 추락은 아닐듯. 다른 놀거리찾겠지" "soon**** 음주운전은버릇입니다. 참나쁜버릇을가지고있네요.." "rang**** 작품준비 하는 사람이 음주운전이라 많이 경솔했네"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hrjang@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364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