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강사야에서는 HRD관련 기업교육을 진행할 때 교육주제에 맞는 특강강사를 빠른시간 안에 섭외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무료이용 강사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HRD 최신트렌드 대한 특강은 물론 직무능력향상에 필요한 전문특강, 직장인스트레스관리 필요한 스트레스해소법, 조직활성화, 소통, 커뮤니케이션, 직장예절, 고객관리 등 다양한 분야의 특강강사섭외를 할 수 있다.

섭외요청문의를 하면 각 분야의 전문강사의 프로필과 강의제안서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또한 회사업무에 필요한 특강 이외에도 워크샵, 야유회 행사시에 재미있게 들을 수 있는 웃음, 건강, 행복, 힐링, 인문학 등의 특강강사 섭외도 가능하며, 체육대회 MC, 레크레이션 진행자 등을 섭외할 수도 있다.

빠른섭외요청시에는 당일 섭외도 가능하며, 늦어도 1~2일 안에는 강사를 섭외하여 교육을 진행할 수 있다. 기업교육 및 워크샵에 필요한 어떠한 강사도 섭외가 가능할 만큼 풍부한 전문강사진을 보유하고 있다.

강사야에서는 기업교육전문강사 이외에도 방송인, 스포츠인, 종교인, 교수 등 사회 각층의 명사섭외도 가능하다.

한편, 강사야에서 운영하는 자격증교육원 비전큐에서는 강사야를 이용하는 기업체 교육담당자 및 강사들의 직무능력향상과 자기계발을 위해 활용할 수 있도록 110종의 자격증을 무료수강·무료시험응시 할 수 있는 장학지원 서비스도 제공 중에 있다. 본 자격증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등록된 1급 자격증이다.

강사야 담당자는 “많은 분들이 강사야에서 제공하는 무료제공서비스를 이용하여 양질의 좋은 교육을 받으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368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