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 히어로즈 性추문 선수 이니셜도 떴다?
넥센 히어로즈 性추문 선수 이니셜도 떴다?
  • 장혜린
  • 승인 2018.05.23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은 내용과 무관 (사진=KBS 캡처)
사진은 내용과 무관 (사진=KBS 캡처)

[서울=내외뉴스통신] 장혜린=프로야구 넥센 히어로즈 소속 선수 2명이 준강간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

인천 남동경찰서는 23일 넥센 히어로즈 선수 2명을 소환해 조사했다. 넥센 히어로즈 구단 측도 이날 스포츠조선을 통해 "경찰에 (준강간) 신고가 접수 됐다는 소식을 들었다. 정확한 사실관계 파악을 위해 선수들을 대상으로 면담을 진행하고 있다. 경찰 조사에 성실히 협조할 것"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넥센 히어로즈 소속 2명은 이날 아침 5시21분경 인천 시내 한 호텔에서 술에 취한 여성을 성폭행한 혐의를 받는다. 신고는 피해 여성의 친구가 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아직 피해자 진술은 확보되지 않았다.

다만 넥센 히어로즈 구단 측은 이 매체에 "A, B 선수의 이야기를 들어봤는데 어제 경기를 마친 후 외부에서 술자리를 갖고 해당 여성과 함께 숙소로 들어왔다고 한다. 숙소에서 좀 더 마시다가 A선수는 자기 방으로 돌아갔고, B선수와 여성이 따로 남았다. B선수는 강압에 의한 관계는 아니었다고 하는데, 경찰 조사에서 사실 관계가 밝혀질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넥센 히어로즈 선수들의 혐의와 무관하게 팬들은 시즌 중 음주 사실과 경솔함을 지적하고 있다. 특히 이날 오전 넥센 히어로즈의 홈페이지는 접속자 폭주로 마비됐을 정도다.

이 가운데 야구팬들은 성추문에 휩싸인 선수들의 이니셜도 언급해 눈길을 끈다. "a******* 프로야구선수 집단 성폭행 사건. 넥센히어로즈 조**, 박**이라는데 경악을 금치 못하겠네. 이것들 평생 방망이, 글러브를 못 들게 되었으면 좋겠다." "P******* 프로야구선수가 성폭행으로 신고 접수됨 <신고가 들어온 것 만으로 경찰이 기자한테 내용전달 하겠나? 적어도 피해자 진술, 당시 cctv화면 정도는 보고 얘기했겠지" 등 반응이다.

hrjang@nbnnews.co.kr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395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