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을 더욱 여성스럽게 석류즙 열풍'

[서울=내외뉴스통신] 김지우 기자=온라인 쇼핑몰 ‘팜스굿’이 미녀가 사랑한 석류즙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석류는 새콤달콤 맛은 좋지만 먹는 것이 불편하여 챙겨먹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그래서 석류즙으로 먹는 것이 편리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해당 제품은 석류 생산에 적합한 토양과 기후조건을 갖춘 것으로 알려진 터키에서 재배된 석류를 엄선하여 석류 이외에 일체의 첨가물 없이 100% 석류즙을 제공한다.

또한 석류의 영양소를 유지하기위해 저온추출방식으로 가공하여 환경호르몬 검출되지않는 4중겹 파우치를 사용했다

팜스굿 관계자는 “ 석류에는 식물성 여성 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이 다량으로 들어 있어 예로부터 여성의 건강과 젊음을 유지시켜주는 건강식으로 인정받아 왔었다”며 “피부미용에 관심이 많은 20대~30대 여성층과 건강과 갱년기를 염려하는 40~50대 여성층에게 큰 관심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해당 제품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능하며, 이외에 유기농 양배추환, 호박즙, 무농약 사과양배추즙, 도라지배즙 등 다양한 제품은 팜스굿 쇼핑몰에서 확인할수 있다.

kkk7@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424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