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를 만드는 대전교육 비전선포

[대전=내외뉴스통신] 최영범 기자 = 설동호 대전교육감 후보는 24일 오후 2시 서구 탄방동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갖고 미래 대전교육 비전을 선포했다.

설 후보는 이 자리에서 “제9대 교육감 임기 4년 동안, 시민 여러분과의 약속인 대전교육 성공시대를 열기 위해 열과 성을 다해 달려왔다”고 밝혔다.

그 결과 시도교육청 종합평가 3년 연속 우수교육청, 지방교육재정 운용성과평가 2년 연속 우수교육청 등 다양한 분야에서 최상의 성과를 거두면서 대전교육의 우수성을 입증했음을 강조했다.

설 후보는 “대전교육이 한국교육의 중심임을 입증한 것은 그동안 우리 학생들의 역량강화와 대전교육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준 대전교육가족과 시민들의 성원 때문”이라며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시민 여러분과 함께 우리 학생들이 세계화 시대에 언제 어디에서든지 잘 살아갈 수 있도록, 인성과 창의성을 갖춘 인재 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시민과 함께 대전교육을 활짝 열어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설 후보와 선대위원장은 ‘미래를 만드는 대전교육 비전’과 ‘설동호 미래교육 선거대책위원회 미래교육대장정’ 선포식을 갖고 공명하고 깨끗한 선거실천을 다짐했다.

한편 설 후보는 이날 오전 대전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후보자 등록을 마쳤다.

ybclub486@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428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