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애견문화가 발전하면서 애견산업도 점차 확대되는 추세다.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부터 시작해서 호텔, 미용, 놀이터, 용품, 카페 등 다양한 서비스가 등장하면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차별화된 컨셉을 목표로 하는 애견샵들의 경쟁이 치열하다.

그중에서도 애견샵 ‘도그마루’는 다양한 tv 프로그램에 소개되면서 손님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도그마루는 넓은 시설에서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을 하는 것은 물론 애견인들의 니즈를 파악하여 애견호텔, 놀이터, 미용, 수영장, 카페 등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쾌적한 시설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특히 강아지분양 ‘도그마루’ 애견브랜드는 강아지, 고양이의 우수한 외모는 물론, 애견분양에 있어 특별한 혜택과 탄탄한 절차를 밟고 있어 관심을 끈다.

강아지분양 ‘도그마루’에서는 고객맞춤형 서비스로 24시간 상담 서비스, 전문 훈련사 배정, 분양용품 증정, 병원 연계, 바이러스 검사 실시, 품종 평생 책임 보장 등 애견분양 혜택은 물론 호텔 서비스, 목욕 서비스, 케어서비스 외에 ‘도그마루’의 펫파크 시설 이용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그치지 않고 반려동물 전문가가 직접 1:1로 맞춤상담을 진행하며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고객을 대상으로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도그마루를 통해 푸들, 포메라니안, 말티즈, 비숑프리제, 치와와, 스피츠, 골든리트리버, 닥스훈트, 사모예드, 퍼그, 프렌치불독, 러시안블루, 스코티쉬폴드, 페르시안, 터키쉬앙고라 등 다양한 강아지와 고양이들이 가족을 만나고 있다.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업체 ‘도그마루’는 잠실강아지분양, 부산강아지분양, 창원강아지분양, 광주강아지분양, 세종강아지분양 등 전국적인 분양을 실시 중이며, 매장 방문이 힘든 사람들을 위해 자택방문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애견분양 ‘도그마루’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428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