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한미진 기자 = 소비자가 뽑은 ‘2018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조사에서 포스단말기 부문 1위에 선정된 히엘정보통신이 고객만족을 위한 ONE STOP 유지보수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ONE STOP 유지보수 서비스는 포스단말기와 카드단말기의 잦은 A/S와 고객 미응대로 인한 가맹점들의 피해를 줄이기 위해 마련됐으며, 전국 43개 지사 네트워크를 통해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히엘정보통신은 고객의 성향 및 업종에 따라 컨설팅 후 하드웨어와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단순한 고객유치가 아닌 사후 관리 시스템을 체계적으로 세분화시켰다. 전문인력중심의 설치 및 교육지원, 즉각적인 장애처리 및 복구, 일원화된 유지보수 및 AS를 통해 타기업들과 차별화를 두고 신규고객뿐만 아니라 기존고객들의 관리에도 힘쓰며 고객만족에 세심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포스단말기 뿐만 아니라 카드단말기, KIOSK(무인결제기) 등 다양한 신용카드 결제 시스템 관련 모든 기기를 다루며 전국적으로 단말기 설치 및 A/S관리를 진행한다. 

히엘정보통신 관계자는 “고객의 입장에서 카드결제시스템 사용 시 발생될 수 있는 문제를 최대한 없애고 빠른 대응과 A/S를 목표로 달려온 결과 2018 한국소비자만족지수도 수상할 수 있던 것 같다”며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브랜드파워를 통해 시장경쟁에 앞서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히엘정보통신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기념 및 고객보답 서비스로 현재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desk@kmmd.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437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