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양보현 기자 = 직장인 신 모 씨(26살)는 길을 걷다 사람들과 부딪히는 일이 발생해 아이폰을 떨어뜨려 액정수리를 받아야 하는 일이 생겼다. 신 씨는 살고 있는 지역인 합정동 내 아이폰 액정수리가 가능한 곳을 찾으려 했으나 공식수리센터는 사는 곳에서 멀었고 이후에도 힘들게 찾아간 공식수리센터에서 오랜 시간 기다리는 것은 물론, 리퍼를 해야 한다는 부분과 비싼 가격에 불만을 토로하며 수리점을 나올 수밖에 없었다고 전했다.

위 사례처럼 스마트폰 중 아이폰을 사용하는 이들이 액정수리, 배터리교체 등의 원인으로 공식수리센터를 방문하나 애플공식수리센터 특유의 불편한 점 때문에 불만을 갖게 되는 모습을 우리는 주위에서 흔하게 만날 수 있다.

붐비는 홍대역이나 합정역 등에서 아이폰을 떨어뜨려 수리를 요청하는 사람의 수도 많은 가운데, 사설수리전문업체가 늘어가고 있고 이용자에게 빠르고 편안한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정품액정수리를 고집하고 잇는 아이폰을부탁해는 사설수리전문업체로 아이폰5, 5 SE, 6, 6+, 7, 7 플러스 등 모든 기종의 수리가 가능하다. 액정 베젤 벌어짐, 터치먹통·불량, 화면 떨림 화소 불량 등의 문제로 아이폰을부탁해 수리점을 찾아오는 소비자가 많으며 이에 해당 수리점에서는 기술력과 노하우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고 있는 곳이다.

수리뿐만 아니라 중고폰 매입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아이폰을부탁해에서는 아이폰 6, 7을 포함해 삼성 갤럭시, LG, 베가 기종 등 모든 기종의 중고폰을 매입하고 있다.

아이폰을 포함해 스마트폰의 종류는 점차 다양해지고 있고 삼성과 애플은 계속해서 신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아이폰 공식수리센터점의 단점은 수요가 늘어가는 아이폰 이용자와 대비해 수리점의 수가 적다는 것으로 이러한 포인트에 주목한 아이폰을부탁해는 홍대점, 합정점, 신도림전, 서울대점, 숭실대점 등 아이폰수리를 원하는 이들이 쉽게 찾아올 수 있는 교통의 요지와 대학가에 지점을 배치해 아이폰 이용자를 돕고 있다.

아이폰을부탁해 관계자는 “아이폰 공식수리센터를 이용해 봤다면 누구나 느꼈을 법한 불편함을 보완할 수 있는 전문 수리센터를 만들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라고 말하며 “믿을 수 있는 정품 부품을 사용한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가품과 진품을 비교해서 보여주는 등의 방법을 활용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아이폰 액정수리 전문 아이폰을부탁해는 아이폰수리할인 이벤트를 홍대점, 합정점, 신도림점, 서울대점, 숭실대점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tartofdream@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448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