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라파엘웨딩의 ‘176특가 패키지’는 결혼식 날 입을 웨딩드레스를 미리 1차, 2차피팅을 거치며 바꿀 수 있는 패키지로, 예비신부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결혼은 ‘인륜지대사’로, 사람들끼리 행할 수 있는 가장 큰 일 중 하나이다. 이 같은 일을 준비하는 과정은 분주하고 복잡하다.

예식장을 예약하고, 드레스를 고르고, 메이크업에 혼수, 스튜디오 촬영, 야외 촬영, 신혼여행 준비에 이르기까지 무엇 하나 소홀히 할 수 있는 것이 없다. 무엇보다 경기 침체에 따라 비용 부담에 대한 걱정이 심각하다.

최근 많은 예비부부가 웨딩박람회와 웨딩컨설팅업체를 통해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 특히 ‘스드메(스튜디오, 웨딩드레스, 메이크업)’로 불리는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웨딩패키지는 업체마다 가격과 구성 내용이 달라서 다양한 업체를 방문해보고 꼼꼼하게 비교하는 것이 필요하다. 특히 추가비, 옵션, 스드메 내용, 메이크업 아티스트, 본식 웨딩드레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지 않으면 뒤늦게 특양 조항에 따라 추가금을 내거나 부실한 서비스를 받을 우려가 있다.

'KBS 굿모닝 대한민국'과 'KBS 무한지대 큐' 등에 출연한 경력이 있는 국내 웨딩드레스 제작 권위자 김 라파엘 대표는, 이렇게 복잡한 스드메로 어려움을 겪는 신부들을 위해 ‘추가비 일체 없는 몽땅포함 176 스드메 웨딩토탈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 구성을 보면 한 벌 만들면 딱 열 명까지만 입히는 웨딩드레스 서비스, 원장급 메이크업, 서비스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사진, 본식사진 원판 스냅, 도우미비용, 스튜디오원본Cd, 드레스피팅비, 신부헤어부분가발비가 모두 포함되어 있다.

라파엘웨딩 ‘특가 스드메 176패키지’에 궁금할 경우 라파엘웨딩 네이버카페 ‘직구웨딩클럽’에 방문 시, 패키지에 대한 정보와 가격 등이 자세하게 안내되어 있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451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