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노니 프레쉬 밸런스 스킨토너’로 화해(화장품을 해석하다)어플리케이션에서 스킨랭킹 3위(2018.05.29.일 기준)에 올라 안전한 천연화장품으로 이름을 알린 뷰티클로가 그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천연 유래성분 99%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베이비용 스킨케어제품을 만든다.

‘아기가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주고 싶은 마음을 담아 출시된 베베클로의 신제품 ‘보들보들 아토크림’, ‘뽀글뽀글 바스&샴푸’에는 피부재생과 진정에 효과 있다고 알려진 병풀추출물의 핵심성분인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 추출물과 특허 성분 BSASMTM을 처방해 아기들의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을 강화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BSASMTM (특허출원번호 PCT/KR2004/001784)은 항염, 면역조절효과가 있는 천연추출물 결합 성분으로 문제성 피부에 항염증 효과가 있어 가려움 완화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정제수 대신 제주 산소수와 만주 자작나무 수액, 알로에베라 잎즙, 캐모마일 꽃수를 사용해 유효 성분들의 효능을 한층 강화시켰다.

뿐만 아니라 2종 제품 모두 피부과 전문의 테스트를 거쳐 저자극 인증을 받아 여리고 민감한 신생아부터 전 연령층 모두 사용 가능하다.

뷰티클로 이원주 대표는 베베클로를 런칭하며 “베베클로는 제품에 들어가는 물 한 방울까지 엄선한 프리미엄 라인으로, 아기를 생각하는 부모님들의 마음을 담아 정직하게 만든 만큼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며 런칭 소감을 전했다.

베베클로는 5월 30일부터 뷰티클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런칭 기념 2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530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