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한미진 기자 =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이한 수빈아카데미가 지난 5월 12일 열린 (사)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 주최/주관의 '2018 코리아탑 메이크업 페스티벌'에서 대상 수상과 함께 전원입상이라는 쾌거를 이뤘다고 밝혔다.

이날 뷰티 메이크업 내추럴 부문의 배열기(21)양이 대상을 수상한 것을 비롯해, 네일 부분 최우수상 안아현(18)양이 수상했다. 또한 헤어부분 대상 정경윤(33), 홍지수(18), 캐릭터 메이크업_발레 대상 서윤정(33), 캐릭터/분장 메이크업 대상 지윤미(18)포함 참가인원 75명 모두 대상, 금, 은, 동을 모두 휩쓸었다.

수빈아카데미 관계자는 "이번 코리아탑메이크업페스티벌에서 학생들이 모두 수상을 할 수 있도록, 따로 대회반을 신설해 대회를 준비했다"며 "학생들이 고생한 만큼 모든 부분에서 상을 수상해 너무 기쁘며 앞으로도 예비 메이크업아티스트가 될 학생들이 보다 많은 기회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1989년 창립 이래 독창적인 교육시스템으로 수많은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스타일리스트를 배출하며 진정한 뷰티 스타일리스를 양성하고 있는 수빈아카데미는 30년간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 기본 테크닉은 물론 수강생 개개인의 장점은 부각 시키며 국가자격증 100% 취득을 목표로 하고 있다.

수빈아카데미 관계자는 "30여년의 긴 세월 동안 수빈을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보답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국내의 명품교육으로 교육의 질, 자격증합격률, 취업률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desk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5429

키워드

#경제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