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경수 기자 = 예전에는 뚱뚱한 체형의 사람이 부의 상징이었다면 그것은 더 이상 옛말이다.

'자기관리'라는 말은 어느덧 현대인들에게 필수요소가 돼버렸다. 이처럼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를 위해, 멋진 몸을 만들기 위해 또는 끝없이 쳇바퀴처럼 돌아가는 하루에 좀 더 튼튼한 체력을 가지기 위해 운동을 하곤 한다.

으레 운동을 지속적으로 하다 보면 좀 더 멋진 몸을 원하게 되고 욕심이 생기기 마련이다. 그러면서 많은 사람들이 단백질보충제를 찾게 되는데 운동을 갓 시작한 사람들은 어떤 단백질보충제가 좋을지 몰라 단백질보충제 추천을 원하곤 한다.

국산보충제브랜드인 '바디맥스'는 매년 높은 순위를 차지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바디맥스는 헬스보충제 전 성분에 인공감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숙련된 기술을 사용해 한국인의 체질에 맞는 헬스보충제를 선보이며 많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브랜드이다.

특히, 바디맥스는 단백질보충제 브랜드의 횡보라고는 상상하기 힘든 클럽콜라보 파티를 매년 여름마다 주최하고 있다. 이는 고객들에게 한 발자국 더 다가가면서 색다른 문화를 창조하겠다는 의지가 보이는 대목이다.

국내 브랜드보다 해외브랜드 제품들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큰 충격을 주었다. 단백질 함량은 높인 대신, 가격은 저렴하게 낮춰 가성비제품을 만들어 냄으로써 해외에서 배송되는 시간을 기다리면서 애를 태우는 이른바 직구족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었다.

또한, 다양한 사람들에게 알맞은 보충제를 제공하고자 체형별, 남, 여 성별별 알맞은 보충제를 선보일 뿐만 아니라 다양성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헬스보충제의 가장 기본이 되는 '초코맛'뿐만 아니라 딜리셔스에디션을 선보였다.

먼저 바디맥스의 터줏대감인 '다이나믹엑스' 시리즈는 유당이 극히 적고, 지방과 콜레스테롤이 거의 제거된 WPI 단백질을 기반으로 한 '웨이프로틴' 제품과 인공탄수화물이 아닌 국내산 자연 탄수화물을 사용한 '게이너프로틴'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다이나믹엑스'시리즈에는 세계 10대 슈퍼푸드라고 불리우는 항산화작용이 뛰어난 아사이베리를 첨가해 운동 후 활성화 산소배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다음은 바디맥스의 떠오르는 'DX망고바나나'시리즈는 체내흡수가 빠른 WPI단백질과 더불어 오랫동안 지속적으로 체내에 단백질을 공급해줄 수 있는 MPI단백질의 최상의 복합단백질을 사용한 '웨이프로틴'으로 좀 더 근육회복과 증가에 오랫동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했으며, '게이너프로틴' 역시 GI지수는 낮으며 고칼로리를 제공할 수 있는 자연탄수화물 재료 한 가지를 더 추가해 마른사람들의 살찌우기와 벌크업을 좀 더 효과적으로 도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더불어 'DX망고바나나'시리즈는 피로회복 효과가 꿀보다도 뛰어나다고 알려진 로열젤리를 첨가해 일과 운동을 함께 병행하는 현대인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맛을 내기 위한 망고분말과 바나나분말 역시 체내에너지 공급 등 운동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바디맥스의 헬스보충제는 여기서 끝나지 않는다. ‘다이어트’가 평생 숙제라는 여성들을 위한 '에스프로젝트'제품 또한 각종 SNS와 블로거들 사이에서 여성들의 취향에 알맞은 패키지 디자인과 더불어 건강한 성분 그리고 체중조절용조제식품 인증이 된 제품으로 다이어트에 큰 효과를 얻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

에스프로젝트 제품은 식단관리는 물론이고 국내 대표 단백질보충제 브랜드답게 운동 후 섭취할 수 있는 여성용헬스보충제까지 포함되어 여성들의 철저한 몸 관리를 도와주고 있을 뿐만 아니라 바쁜 현대인들을 고려해 '보틀에디션'을 출시해 바쁜 현대인들에게 휴대성과 간편성까지 더했다.

헬스단백질보충제 바디맥스의 관계자는 "항상 고객분들의 건강한 몸 만들기를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고객들의 신뢰를 위해 투명한 성분 공개뿐만 아니라 항상 고객분들께 조금 더 도움이 될 수 있는 방안들을 바디맥스의 오랜 노하우와 더불어 전문가들과 머리 맞대며 고민 중이다"라고 말하며 항상 바디맥스를 찾아주는 고객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cjs1210@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548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