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윤지연 기자 = 강남 일대 총 4호점을 운영 중인 골프레슨아카데미 및 골프연습장 '공브라더스'가 여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공브라더스는 골프레슨을 희망하고 골프연습장을 찾는 초보 골퍼들을 위해 멤버십 특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선착순 100명으로 한정되며, 공브라더스 언주역 본점, 논현역2호점, 청담3호점, 역삼4호점을 방문해 멤버십에 가입하면 된다. 해당 멤버십은 공브라더스 강남 일대 4개 전 지점 모두에서 골프연습장이용 및 골프레슨이 가능하다.

공브라더스는 주중 횟수 상관 없이 매일 회당 20분의 개인골프레슨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이에 실력을 키우기 좋은 골프레슨아카데미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또한 골프연습장의 모든 타석은 전자동 오토티업과 함께 최신식 연습용 구질시스템이 적용돼 있다. 보다 편히 연습을 하는 동시에 자신이 친 공이 어디로 날아가는 지까지도 분석해볼 수 있는 것이다.

공브라더스 관계자는 "골프레슨 입문자 및 초보골퍼들의 부담을 줄이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골프학과 출신의 유능한 남녀 프로들을 강사진으로 선발해 개개인에 맞는 맞춤형 레슨과 커리큘럼을 구성하는 등 가격뿐만 아니라 실속도 함께 챙길 계획"이라고 밝혔다.

레슨은 주중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가능하며, 토요일에는 오전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연습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브라더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yjy_0102@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549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