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한미진 기자 = 초여름 날씨가 이어지는 요즘, 높은 자외선으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는 수분을 빼앗겨 건조하고 민감한 상태로 변하기 마련이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한여름에도 수분&진정 케어가 필요하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엠씨이(MCE)는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제공해 예민해진 피부를 잠재울 수 있는 스킨케어 제품을 선별해, 최대 75% 할인하는 여름맞이 ‘수분 시그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수분 시그널 프로모션에서 주목할 제품은 수분 비타민 B5(판테놀)를 포함한 14가지 보습 성분이 함유된 '올데이 바이탈 B5 수딩 에센스'와 일명 '바르는 보톡스'로 뷰티 블로거 사이에 잘 알려진 '이지에프 바이탈 아이크림'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이다.

두 제품은 피부 친화적 영양 성분을 황금 비율로 배합해 피부 주름, 미백관리뿐만 아니라 피부 보습 및 영양 관리에도 도움을 주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재구매율이 높은 제품으로 손꼽힌다.

그 밖에 데일리 수분&진정 스킨케어로 제격인 '올데이 바이탈 B5 수딩 토너'와 '올데이 바이탈 B5 수딩 로션'의 세트 상품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엠씨이(MCE)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6월 한 달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수분 시그널 프로모션에 해당되는 제품 중 가장 인기있는 시그널 번호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구매한 제품을 한 세트 더 받을 수 있는 구매자를 위한 서프라이즈 혜택도 준비돼 있다.

한편, 엠씨이(MCE)는 2018년 여성 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기초화장품 부분)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은 바 있다.

desk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5594

키워드

#경제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