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곽홍희 기자 = 자유한국당 이근열 군산시장 후보가 돈 안쓰는 깨끗한 선거를 외치며 유권자들의 표심에 호소하고 있다.

특히 이 후보는 선거운동원을 동원한 선거유세가 아니라, 직접 캐릭터를 쓰고 청년들을 만나며 지지를 호소, 많은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

1일 이 후보는 수송동 롯데마트 뒤 상가 거리를 돌며 젊은이들을 대상으로 이번 선거에 참여해 소중한 한표를 행사할 것을 부탁했다.

또한, 과연 군산경제를 책임질 후보가 누구인지 명확하게 판단해 정당이 아닌 제대로 된 생각과 정책을 가진 후보를 선택해 달라고 외쳤다.

이 후보는 “말로는 군산경제가 어렵다고 하면서 당선되겠다고 많은 돈을 써가면서 선거운동을 하는 것은 말이 안된다”며 “선거운동은 후보가 직접 나서야 된다”고 밝혔다.

특히 “젊은층이 선거에 관심 없는 게 너무 안타깝다”며 “그래서 선거운동원 없이 직접 거리를 나서게 됐다”고 강조했다.

이어 “앞으로도 젊은층을 타켓으로 이색적인 선거유세를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이라며 “군산에 일자리를 많이 만들어 청년들이 취업걱정 없도록 혼신의 힘을 다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근열 후보는 금강권 크루즈 사업과 한국GM 군산공장 재활용 단지 활용, 노인 거리 조성, 취업준비생 6개월 지원 등 청년 지원 정책, 현대중공업 군산조선소 대형 조선소 수리소 활용, 백석제 대규모 생태공원 조성, 원도심 영화테마파크 조성, 원도심 일대 차이나타운 조성 등을 선거공약으로 내세웠다.

bin0911@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574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