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경수 기자 = 누적 관객수 1,440만을 돌파하며 강력한 흥행 신드롬을 몰고 온 영화 '신과함께-죄와 벌'의 후속작 '신과함께-인과 연'이 올여름 관객들을 찾아온다.
 
오는 8월 1일 개봉을 확정 지은 영화 '신과함께 2'는 1편과는 달리 환생이 약속된 마지막 49번째 재판을 앞둔 저승 삼차사가 그들의 천 년 전 과거를 기억하는 성주신을 만나 이승과 저승, 과거를 넘나들며 잃어버린 비밀의 연을 찾아가는 새로운 이야기를 다룰 예정이다.

'신과함께-인과 연'은 최근 진행된 모니터 시사회에서 엄청난 호평을 받았다. 저승 삼차사 강림(하정우), 해원맥(주지훈), 덕춘(김향기) 사이에 숨겨진 비밀이 흥미를 돋우고, 성주신 역으로 마동석이 새롭게 등장하여 하드캐리 할 전망이다.

또한, 1편에서 관객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던 수홍(김동욱)이 저승에서 펼칠 활약도 기대된다.

한편, 만능 엔터테이너로 자리매김한 배우 하정우는 영화 '신과함께 2'로 관객과의 만남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지난해 비포앤애프터바이오에서 론칭한 10~20대를 위한 화장품 브랜드 '라이징스타'의 투자자 및 디자이너로 참여한 사실이 다시 한 번 화제가 되고 있다.

하우는 제품명 선정부터 패키지 디자인까지 전반에 걸쳐 공을 들이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특히 라이징스타에서 가장 먼저 출시한 '101 스킨 미스트 워터뱅뱅앰플미스트'의 주인공 '세라'는 핑크색의 별 귀걸이가 돋보이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화가 하정우의 아이덴티티를 담고 있다.

향후 라이징스타에서는 101 스킨 미스트 워터뱅뱅앰플미스트의 주인공 '세라'를 시작으로 하정우만의 독특한 그림이 담긴 다양한 제품들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cjs1210@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626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