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경수 기자 = 글로벌 온라인 데이트 웹사이트인 '밋더월드(MeetTheWorld)'가 전세계 193개국을 대상으로 무료 플랫폼 서비스 제공하며, 다문화 연결 고리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밋더월드는 전세계의 특별한 사람들과 인연을 맺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여행 친구를 찾거나 데이트, 펜팔, 언어교환 등 다양한 계층의 사람들과 연결이 가능하다.

수 십만명의 사람들을 검색해 친구를 사귀고 자신을 소개하는 온라인 데이트 장으로 적절하고 정확한 의사소통으로 우정을 도모하고 다문화 연결을 공유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숨을 깊이 들이 쉬고 자신을 소개하십시오. 오늘 간단한 인사말로 내일의 다음 우정을 쌓을 수 있다"며 "인사하지 않으면 알 수 없습니다. 우리는 아름다운 사람들이 서로 만나고 사랑에 빠지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전념하고 있다"고 말했다.

밋더월드는 홈페이지 접속 후 무료 회원으로 가입하면 바로 활동이 가능하다. 사용자는 언어, 여행친구, 펜팔, 언어교환 등 관심 분야에서 공통의 관심사를 공유하는 사람들과 관계를 맺을 수 있고 위치와 찾고 있는 옵션 탐색을 하면 다른 사람과의 호환성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100% 무료로 누구나 이용 가능해 전 세계 사람들이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 

이 전의 글로벌 사이트는 가격 대비 제한적인 서비스를 제공했거나, 범위가 제한적이었다면 밋더월드는 PC 및 모바일 비디오 및 오디오 채팅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박재훈 대변인은 "우리는 전 세계 사람들과 유대를 장려하고 다양한 문화적 측면과 관심사를 공유할수 있는 플랫폼을 세계에 제공하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다. 우리는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을 전 세계에서, 도시 간 또는 거리 건너편에서 모인다"고 말했다.

cjs1210@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631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