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라인업과 함께한 힙합콘서트 'I'M THE ONE', 성황리 마치다

 

[서울=내외뉴스통신] 김지우 기자=올해 상반기 주목받았던 힙합콘서트가 지난 2018년 6월 1일 (금),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성황리에 마쳐졌다.

힙합 콘서트 <I’M THE ONE>(이하, 아임더원)는, 티켓 오픈 일부터 힙합매니아들에게 입소문으로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공연 날인 6월 1일, 공연장은 ‘불금’을 즐기기 위하여 클럽이나 주점을 가는 대신 힙합 공연을 즐기러 온 사람들로 성황이었다.

스탠딩부터 좌석까지 약 4,000여명의 관객들로 채워진 이번 콘서트는 음원깡패 음색깡패 자이언티, 공격적이면서도 달달한 랩 펀치라인킹 스윙스, 걸어다니는 CD플레이어 비와이, 피아니스트래퍼 창모, 붐뱁비트 동굴목소리 김효은, 독보적인 톤의 래퍼 해쉬스완, 명상이 취미인 요즘 대세 하온, 목소리를 까뒤집는 플로우 빈첸이 출연진으로 함께했다.

이번 공연의 주최사인 우고스쇼핑몰의 강찬고대표는 "문화, 감성을 중시하는 젋은이들의 니즈를 분석하여 기획한 브랜드 콘서트인 아임더원이 뜨거운 호응을 받으며 끝나 기쁘다“고 전하며 이어 ”앞으로도 더 많은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플랫폼으로도 확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임더원 마지막 무대의 주인공이었던 비와이는 지칠 줄 모르는 에너지로 ‘소통하는 래퍼’라는 수식어 답게 관객들과 함께 즐기고 심지어는 무대에서 뛰어내리며 관객들과 가까이서 호흡하는 최고의 시간을 선물하며 늦은 시간까지 자리를 지킨 힙합팬들을 즐겁게 해주었다.

한편, 이번 콘서트에서는 무대, 음향, 조명, 영상까지 최고의 하드웨어 시스템으로, 기존 힙합콘서트와는 차별화 된 연출로 공연장의 분위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kkk7@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652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