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개 이러닝 콘텐츠 학습내용 및 평가항목 등 종합 평가 진행

[충남=내외뉴스통신] 박봉민 기자 = 한국기술교육대학교(코리아텍) 산하 기술‧공학 이러닝 전문교육기관인 온라인평생교육원이 ‘이러닝 콘텐츠 품평회’를 개최했다.

지난 7일, 천안시에 위치한 코리아텍 제2캠퍼스에서 개최된 이번 품평회에서는 이러닝 콘텐츠 개발기업들이 이러닝 콘텐츠의 구성 내용을 설명하고 개발 완료된 이러닝 콘텐츠에 대해 직접 시연을 했다.

특히, 외부 전문가, 이러닝 콘텐츠 개발사 등 약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이날 품평회에서는 국내의 재‧구직자 대상으로 양질의 이러닝 콘텐츠 제공을 위해 지난해 개발한 평생능력개발과정 37개의 이러닝 콘텐츠에 대한 전문가의 의견 교환이 이루어졌다.

이 자리에서 권오영 온라인평생교육원장은 “학습자 중심의 이러닝 콘텐츠 의 한 단계 발전을 위해 이번 품평회를 개최했다”며 전문위원 및 개발사의 의견을 수렴하고 향후 이러닝 콘텐츠 개발에 적극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온라인평생교육원’은 2014년에 설립되어 국내 재직자 및 구직자의 직무능력향상을 위한 기술‧공학 분야 이러닝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으며, 올해에도 평생능력개발 및 비형식 과정 등 약 60여개 과정의 이러닝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다.

 

mylovepbm@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665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