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공연 ‘서문탁&장미여관 콘서트’ 개최
기획공연 ‘서문탁&장미여관 콘서트’ 개최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8.06.11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게 바로 ROCK이다!

[김천=내외뉴스통신] 박원진 기자 = ‘서문탁&장미여관 콘서트’가 오는 22일 오후 7시 30분 김천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막을 올린다.

공연에는 공중파 방송 <나는 가수다 2>, <불후의 명곡> 출연을 통해 최고의 가창력을 뽐낸 대한민국 대표 여성 로커 서문탁이 출연 대표곡 ‘사랑, 결코 시들지 않는...’, ‘사미인곡’, 서문탁의 색깔로 재해석한 ‘미지의 세계(원곡 조용필)’ 등 다양한 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서문탁 장미여관 포스트(사진=김천시문화예술회관)
서문탁 장미여관 포스트(사진=김천시문화예술회관)

또한 최고의 인지도를 가진 인디밴드의 핫 아이콘 장미여관도 출연한다.

장미여관은 ‘봉숙이’, ‘너 그러다 장가 못 간다.’ 등 수많은 히트곡을 가진 5인조 록밴드로 특유의 에너지와 화려한 퍼포먼스 그리고 재치 있는 무대매너를 통해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장귀희 관장은 “이른 더위로 지치고 나른한 일상에 활력과 즐거움을 주기 위해 시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무대를 준비하였으니, 많이 참석하시어 출연자들의 폭발적인 에너지를 직접 느껴보시고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훌훌 털어버릴 수 있는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공연시간은 100분이며, 초등학생이상부터 관람할 수 있다.

관람료는 R석 5만원, S석 4만원, A석 3만원이며 유료회원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관람권 구입은 김천시 문화예술회관(홈페이지 상단 빠른 예매, 사무실 방문 및 전화)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pwjfg@naver.com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688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