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수진 기자 = 인륜지대사 결혼식에서의 우리 옷 한복은 여전히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결혼한복에는 전통한복으로 입는 신랑어머니한복, 신부어머니한복과 같은 혼주한복이 있으며, 신랑신부가 입는 커플한복이 있다.

그 외에 남동생결혼식한복과 시누이결혼한복과 같은 하객한복 등이 있다. 이처럼 한복은 우리의 삶과 밀접한 연관이 있다. 하지만 현대인의 바쁜 일정 속에서 한복대여를 알아보는 것조차 시간이 없는 고객님들이 있다.

이에 이브로한복은 온라인으로도 결혼식혼주한복과 신랑신부한복을 대여할 수 있게끔 하고 있다다. 매장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홈페이지에서 디자인을 골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사진을 보내주면 택배로 한복을 집으로 편하게 받아볼 수 있다. 신체사이즈를 알려주고 팔길이(화장길이)를 알려주면, 적절하게 수선하여 여러 가지 한복소품과 함께 편하게 대여가 가능하다.

이는 바쁜 고객님과 멀리 거주하시는 해외고객님들에게 인기 좋은 서비스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직접 매장을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시간을 아낄 수 있어서 결혼준비로 일정이 바쁜 고객들에게 편리함을 도모하고자 하는 이브로한복의 서비스이다.

오프라인 한복대여점에서도 꾸준하게 관심 받고 있는 이브로한복은 다양한 디자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여러 가지 이벤트로 만족도 높은 한복대여를 제공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청담점과 일산점 두 곳을 운영중인 이브로한복은 연예인한복 협찬에도 꾸준하게 힘쓰고 있다. 자세한 상담을 유선상담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상담으로 가능하다.

 

nbnnews0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690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